교육/교육 소식

운명을 결정짓는 세 가지 질문 / 희망일지

맑은물56 2014. 7. 22. 09:38

운명을 결정짓는 세 가지 질문


무슨 생각을 하는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가?
무슨 행동을 하고 있는가?

이 세 가지 질문이
당신의 운명을 결정합니다.

지금의 나보다
더 나은 내가 되고자 한다면
나의 운명을 개척하고자 한다면
자신에게 질문을 해보세요.

나는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무슨 말과 행동을 하고 있는지 물어보세요.

질문에 대한 답에 따라
나의 가치가 달라지고
나의 운명이 바뀝니다.


from the ilchi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