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문화 산책

하버드 천재 소녀들, 박지성에 열광하다

맑은물56 2011. 7. 16. 09:29

하버드 천재 소녀들, 박지성에 열광하다

기사입력 : 2011.07.1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네이버 북마크  구글 북마크  페이스북 공유  사이월드 공감

ⓒManUtd.kr/스포탈코리아
ⓒManUtd.kr/스포탈코리아


미국 간 박지성 '하버드 女心' 사로잡다…훈련 모습도 공개

[스포탈코리아] 김동환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산소탱크' 박지성미국 명문 사립 하버드 대학교에 나타났다. 교정을 가득 채운 팬들은 박지성을 포함한 맨유 선수단의 모습에 환호를 보냈다.

맨유는 지난 12일부터 프리 시즌 투어의 일환으로 미국을 방문하고 있다. 방문 첫 날 휴식을 취한 맨유 선수단은 13일, 보스턴에 위치한 하버드를 방문해 드류 파우스트 총장과 함께 교정을 거닐고 교내 체육관에서 간단한 웨이트 트레이닝을 가졌다.

맨유가 하버드에서 훈련을 한다는 정보를 미리 입수한 팬들과 학생들은 선수단이 나타나자 일제히 함성을 지르며 맞이했다. 하버드에 재학하는 한국 학생들 역시 박지성의 모습에 환호했다. 현장에 있던 맨유닷컴의 닉 코팩 기자는 “박지성은 바쁘게 발걸음을 재촉하는 중에도 한국 학생들의 사인 요청을 그냥 지나치지 않았다. 친절히 팬들과 마주했다”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당시 상황은 닉 코팩 기자의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겼다.

실내 체육관으로 자리를 옮긴 박지성은 웨인 루니, 라이언 긱스, 애슐리 영 등 주요 선수들과 함께 바벨과 공 등을 이용해 웨이트 트레이닝에 열중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지성이 팬들과 마주한 영상과 하버드 실내 체육관에서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는 사진은 맨유 홈페이지(www.ManUt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맨유 홈페이지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