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문화 산책

피겨퀸 김연아의 아이스쇼가 MBC를 통해 생중계

맑은물56 2012. 4. 23. 10:59

피겨퀸 김연아의 아이스쇼가 MBC를 통해 생중계될 전망이다.

김연아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아이스쇼 `피겨樂ONE`을 선보인다. 현재 MBC 측과 마지막날 공연 생중계를 논의 중이다.

MBC 한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와 전화통화에서 "편성안이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현재 김연아 아이스쇼 생중계를 논의 중이다"고 밝혔다.

이날 아이스쇼는 오후 3시30분부터 진행된다. 중계는 4시부터 진행될 예정으로, 아이스쇼 중계에 따라 MBC `우리들의 일밤` 역시 편성에 변동이 생길 전망이다.

특히 이날 오후 6시부터 생방송으로 치러지는 `나는 가수다` 시즌2 경연에 맞춰 `일밤` 타 코너가 방송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졌다.

한편 이번 `피겨樂ONE` 아이스쇼에는 2010년 벤쿠버 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에반 라이사첵(미국), 9개 대회 연속 우승 및 세계선수권대회 2연패를 달성한 패트릭 챈(캐나다)과 25살의 나이에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카롤리나 코스트너(이탈리아)가 참여한다.

이 밖에도 2006 토리노 올림픽 은메달리스트 스테판 랑비엘(스위스)와 밴쿠버올림픽 페어 금메달리스트 셴 슈에-자오 홍보(중국), 2012 세계피겨선수권대회 페어 부문 은메달리스트 타티아나 볼로소자-막심 트란코프(러시아)도 나선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psy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