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재밌는 말과 글

[스크랩] 화장실 명언

맑은물56 2009. 1. 5. 02:48
 
멋찐 화장실명언


1_ 젊은이여 어서 일어나라 그대가 지금 편히 앉아 있을 때가 아니다.
 


2_ 내가 사(思)색에 잠겨있는동안 밖에 있는사람은 사(死)색이 되어간다.
 


3_ 내가 밀어내기에 힘쓰는동안 밖에 있는사람은 조이기에 힘쓴다.
 


4_ 신은 인간에게 "똑똑"할 수 있는능력을 주셨다.
 


5_ 그는 똑똑했다 나도 똑똑했다.
 


6_ 문밖의 사람은 나의 "똑똑"함에 어쩔줄 몰랐다
 
 
ㅎㅎㅎㅎㅎ
출처 : 스크린골프존
글쓴이 : 골프존 김 태 홍 원글보기
메모 :